[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국내 대표 여행사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스페인 특별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모두투어의 스페인 상품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스페인을 만나다’라는 주제에 맞게 스페인
을 비롯 포르투갈의 주요 관광지 구석구석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여러 특전을 이용해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 세비야 스페인광장

우선 대한항공 상품은 월, 수, 금 패턴으로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로 취항하는 정규편을 이용해 스페인만을 여행하는 스페인 단독일주 10일 상품과 포르투갈까지 여행할 수 있는 스페인, 포르투갈 10일 상품으로 판매된다.

주요 특전으로는 마드리드 힐튼 특급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및 가우디 투어 스페셜 Big5를 비롯해 장거리 여행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국내선 2회를 이용해 편안한 고품격 여행을 제공한다.

상품가는 스페인 상품 369만원, 스페인/포르투갈 상품 339만원부터 판매된다.

아시아나항공 상품은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 화요일과 금요일에 출발하며, 스페인 여행의 중심지인 바르셀로나로 10회 운항하는 전세기 한정상품으로 스페인은 물론 포르투갈까지 여행할 수 있다.

특히 꽃할배 프로그램의 일정을 그대로 따라간다는 점에서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주요 특전으로는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스페셜 및 스페인 특산품 올리브유 제공과 5+1 스페인 포르투갈 지역특식이 제공된다.

상품가는 269만원부터 판매되며 99만원 추가시 출발일별로 2석까지 비즈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스페인 대한항공, 아시아나 특별기 상품은 모두투어의 스타 인솔자가 동행해 유럽여행의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두 상품 모두 각 사의 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