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충격은 흡수해주고 추진력은 향상시켜주는 혁신적 기능의 밑창을 적용해 거친 지형의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러닝화 ‘하이퍼테크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파의 아웃도어 러닝화 하이퍼테크 시리즈는 ‘블러드핀’과 ‘클라운’ 2종으로, 트레일러닝 시 최상의 기능성을 발휘하는 ‘하이퍼테크(Hyper Tech)’ 밑창이 적용됐다.

‘하이퍼테크’ 밑창에는 경도가 서로 다른 파일론 소재를 이중으로 사용했으며, 젤(Gel) 형태의 ‘G+’ 소재를 중간에 추가로 삽입해 거친 지면 상황에서도 충격을 흡수해주고 지면을 박찰 때 반발력은 향상시켜준다.

▲ 네파 블러드핀
두 제품 모두 발바닥 중앙 아치부분에 내구성과 탄성이 뛰어난 TPU 소재를 덧붙여 보행 및 러닝 시 불필요한 움직임을 막아주고 튀틀림을 방지해줘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자갈과 진흙 등 다양한 지형과 경사면에서도 제동력을 확보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트레일러닝 뿐만 아니라 가벼운 트레킹과 워킹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네파의 ‘블러드핀’은 하이퍼테크 아웃솔을 기반으로 갑피에 부드러운 샤무드 소재와 통풍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혼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점이 특징. 날렵한 외관에 직선적 절개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라이트그린, 오렌지, 블루 등 화사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 9천원.

▲ 네파크라운
‘클라운’은 메쉬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신세틱 소재를 갑피로 사용했으며, 충격흡수 및 향균, 탈취 기능을 갖춘 오소라이트 인솔(깔창)로 쾌적함과 편안함을 강화했다. 레트로한 디자인에 내추럴한 컬러배색을 적용해 캐주얼 룩에도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갖췄으며, 그린, 레드,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5만 9천원. 

네파 용품기획팀 이병길 팀장은 “트레일러닝은 자갈이나 흙이 많은 산길을 가볍게 뛰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거친 지형에 최적화된 아웃도어용 러닝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며 “일반 러닝화처럼 가벼운 제품을 선택하기 보다는 험한 지형에서도 충격을 잘 흡수해줘 안정감을 유지해주고 반발력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제품을 추천한다” 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