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100년 전통 이태리 에스프레소의 맛을 담은 ‘까페 이탈리아'가 국내 커피 시장에 진출했다.

▲ <사진제고= 까페 이탈리아코리아>
‘까페이탈리아코리아(주)(대표 고남석)’에 따르면 '까페 이탈리아'는 이태리 바리스타대회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바리스타 에밀리아노가 사용하는 원두와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블렌딩한 최상급 커피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이다.

이태리 최고급 커피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로 커피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까페이탈리아는 ‘마이홈바리스타(My Home Barista)’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최상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뿐 아니라 커피백, 핸드드립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 바리스타 에밀리아노. <사진제고= 까페 이탈리아코리아>
까페이탈리아코리아㈜ 고남석 대표는 “이탈리아는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매우 강한 나라다. 그러한 정통 이탈리아 커피를 국내에 소개하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도 까페이탈리아코리아㈜는 이태리 블렌딩으로 엄선된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소비자들에게 전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페이탈리아’는 론칭을 기념해 한달 간 공식 홈페이지(www.caffeitalia.co.kr)에서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