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의 새로운 패밀리 룩을 반영한 세 번째 모델 ‘SM3 네오’가 출시됐다.

르노삼성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준중형 스테디 셀링카 SM3에 르노삼성의 새로운 디자인 정책을 적용하고 편의 사양을 강화한 SM3 네오를 2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SM3 네오는 QM3와 QM5 네오 판매 돌풍을 통해 입증된 르노삼성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하여 유럽 감성의 세련미가 넘치는 신차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특히 동급 최고 연비와 함께 LED 주간 주행등·포지셔닝 램프,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SA), 전방 경보장치 등 편의와 안전 사양을 새로 탑재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이 한층 강화됐다.

르노삼성차는 SM3 네오를 앞세워 최근 상승세를 탄 SM3 판매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근래 SM3는 동급 최고 연비 성능이 재조명되면서 판매가 늘고 있다(지난 1분기 판매(4645 대) 작년 동기(3502대) 대비 32.6% 증가). 르노삼성자동차는 달라진 스타일과 함께 고객 만족도가 높은 효율적인 파워트레인을 부각시켜 스타일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젊은 층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QM3와 QM5 Neo의 폭발적인 인기가 입증한 르노삼성의 디자인 혁신은 이번 SM3 네오에서 절정을 이룬다”며 “SM3가 고집하는 탁월한 편의성과 최고 연비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앞서 성공한 두 모델보다 더 큰 판매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SM3 네오는 5개 트림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부가세 포함)은 ▲PE 1575 만원 ▲SE 1700만원 ▲SE 플러스 1820만원 ▲LE 1940만원 ▲RE 1995 만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