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농협홍삼(대표이사 안종일)은 24일부터 오는 5월 18일까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GO맙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홍삼은 이 기간 동안 매장 방문 고객대상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하고, 한삼인 구매 고객대상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브라질 월드컵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농협홍삼은 매장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은 브라질 여행상품권(2쌍), 2등은 공식 축구공(50명), 3등은 축구공(100명)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한삼인 제품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프라임(240g)을 8%, 홍삼순액골드, 홍삼정골드, 더 정직한 홍삼, 양삼 600g, 절삼 600g을 10% 싸게 판매한다. 또한 일상의 피로에 지친 가족들과 어린 자녀를 위한 제품인 백연홍, 더블오365, 심의환, 홍삼키젤, 진홍삼, 복분자 홍삼진, 홍삼양갱 등을 10%, 홍삼키즈, 홍삼플러스, 홍삼성분캅셀골드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에 한삼인을 구매한 고객은 5%의 포인트 적립(일부 매장 제외) 혜택도 제공한다.

농협홍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0% 국내자본 회사인 농협홍삼이 재도약하고, 최근 소비침체로 인한 인삼제품 매출감소와 판로축소로 애로를 겪는 우리나라 인삼농가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홍삼은 최근 2014년 미스코리아 대회 협찬 계약을 체결하고, 2013년도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선 한지은, 미 한수민을 모델로 이번 캠페인 광고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