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대표 박용주)은 24일 해울 화장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 해울 스킨 로션 아이크림 세트 이미지 컷.(사진제공=초록마을)
이번에 출시된 해울 3종은 기존 상품에 링클케어와 화이트닝 등의 이중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 공식인증 성분인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알파-비사보롤,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계면활성제, 합성방부제 등은 배제하고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BSASM™(국제특허출원 성분)원료를 함유하여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피부 당김, 피부 건조를 방지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피부가 상하기 쉬운 봄철, 천연다중층 리포좀 제조기술로 입자가 세밀하여 피부에 유효한 영양분이 피부 깊숙히 침투하여 피부를 한층 더 밝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끈적임없이 바로 흡수되어 피지분비가 많은 봄, 여름철 피부에 사용하기 제격"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해울 화이트닝 링클케어스킨(150ml) 2만원, 해울 화이트닝 링클케어로션(150ml) 2만2500원, 해울 화이트닝 링클케어아이크림(30g) 2만5000원이다. 초록마을 매장 또는 초록마을 쇼핑몰(www.choroc.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