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의석 기자] 경기도교육청은 2014년도 제2회 중입·고입·고졸 검정고시를 오는 8월 6일 시행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검정고시에는 총 9,170명(중입 434명, 고입 2,018명, 고졸 6,718명)이 지원했으며, 지역별로는 경기 남부지역에 중입 315명, 고입 1,459명, 고졸 4,721명이 지원하였고, 경기 북부지역은 중입 119명, 고입 559명, 고졸 1,997명이 각각 지원했다.

경기 남부지역 응시자는 수원에 소재한 잠원중, 숙지중, 매탄중, 정천중, 화홍중, 수원원일중, 동수원중, 청명중, 영통중, 매현중학교에서 경기 북부지역 응시자는 의정부에 소재한 금오중, 신곡중, 민락중, 회룡중, 효자중학교에서 시험을 치르게 되며, 소년원생 및 재소자는 고봉중고등학교와 안양교도소 및 소망교도소에 설치된 자체 시험장에서 치르게 된다.

응시자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청소년증 등)과 수험표, 컴퓨터용 사인펜 등을 지참해 시험 당일 오전 8시 30분까지 지정된 시험실에 입실을 마쳐야 하며,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 시험 당일 각 시험장교에 설치된 시험본부에서 재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원서접수 시 부착한 동일 사진 1매를 지참하여 시험본부에 제출해야 한다.

이번 검정고시 합격자는 8월 25일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www.goe.go.kr) ‘시험정보란’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교원역량개발과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