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라네즈 미츠 패션(LANEIGE MEETS FASHION)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2014 F/W 라네즈 X 푸시버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4 F/W 라네즈 X 푸시버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패션과 뷰티의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K-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자 하는 LANEIGE MEETS FASHIO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2014 F/W 서울 패션 위크 푸시버튼 패션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지원에 이어, 2014 가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 <사진제공= 라네즈>
푸시버튼의 2014 F/W 메인 패턴인 ‘Doggie’s playing Leopard’로 재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선명하고 섬세한 컬러를 자랑하는 세럼 인텐스 립스틱 4종, 글로벌 밀리언셀러인 비비 쿠션, 강아지 패턴이 돋보이는 푸시버튼 아이새도우로 구성되어 있다.

선명한 발색과 감각적인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평범한 일상을 패셔너블하게 변화시키며, 어떤 메이크업보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와 감각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푸시버튼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으로 제품 출시 이전부터 뷰티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라네즈는 2014 F/W 라네즈 X 푸시버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공식 출시 이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21일부터, 라네즈 백화점 매장에서는 23일부터 일부 수량 판매되고 있다.

오는 8~9월 두 달간 공식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컬렉션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라네즈 X 푸시버튼 클러치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