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자외선 노출이 가장 많은 여름에는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게 공급되지 않으면 피부탄력을 유지하기 어렵고 피부 노화에 결정적 영향을 주기 때문에 피부 수분관리와 자외선차단에 보다 집중해야 한다.

연예인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든 화장품(IDUNN COSMETIC)의 워터드롭 선 크림은 차별화된 공법과 배합으로 만든 피부보습 집중 관리 제품이다.

이든 워터드롭 하이드로 젤크림은 지구상 식물 중 비타민C가 가장 많이 함유돼 있는 카카두플럼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카테킨을 함유한 녹차 추출물이 피부손상을 줄여주고 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을 진정시켜준다.

▲ <사진제공= 이든화장품>
아울러 피부에 엷은 피막을 형성,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피부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항상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마치현추출물과 병풀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은 햇빛에 그을린 피부의 진정을 도와 주는 역할과 함께 피부를 곱게 가꿔준다.

이든 워터 드롭 수분젤크림은 대용량인 만큼 온가족이 사용하거나 자기 전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팩으로 사용하면 좋다. 또한 피부 보습과 영양에 더욱 최적화된 처방으로 업그레이드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중성지성용과 건성용 2가지 타입으로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드라마 PPL과 연예인 협찬을 통해 방송 협찬과 많은 연예인과 모델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은 해외 유명 브랜드의 수분크림보다 월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웰메이드코리아의 이든화장품(www.idunn-cosmetic.co.kr)은 대용량 수분크림에 이어 대용량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