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kt금호렌터카가 제주 오토하우스 차량 대여고객 전원에게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5일 kt금호렌터카에 따르면, 제주도로 휴가를 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K손해보험의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차량을 빌려 여행을 하는 모든 운전자와 제2운전자까지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이 가능하다.

더-K 여행자보험은 제주도 여행 중, kt금호렌터카 대여기간 내에 발생한 상해 및 휴대품 도난, 파손 등에 대해 최대 5000만원(상해사망 및 상해후유장애 시)까지 보상된다.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의 차량 예약 페이지 내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김경우 kt렌탈 자산관리본부장은 “최근 안타까운 대형 사고들로 인해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렌터카 여행을 위한 차별화 된 고객 혜택과 서비스 제공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