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기아자동차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이색 캠핑 체험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프렌디(Friend-daddy, 친구 같은 아빠)의 차’를 표방하는 올 뉴 카니발의 특성을 살려, 자연 속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이색 캠핑에 참여함으로써 서로 간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대한민국 대표 미니밴 ‘올 뉴 카니발’(사진)의 우수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광복절 휴일인 8월 15~16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여주 글램핑코리아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 가족들은 ▲캠핑 노하우 배우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자연 체험 및 별자리 체험 ▲캠프파이어와 좋은 아빠 되기 선서식 등 가족 간 스킨십을 강화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참가 가족들에게 텐트,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무상 대여하고 바비큐, 도시락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이번 행사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캠핑장 곳곳에 캠핑 콘셉트로 꾸민 ‘올 뉴 카니발’을 전시하고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차량을 탑승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참가 가족들에게 ‘올 뉴 카니발’의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번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자녀를 둔 대한민국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카니발 브랜드 사이트 ‘카니발 아카데미’에 접속한 뒤 ‘좋은 아빠 평가고사’에 응시하고 연락처와 가족인원 수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행사 응모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가능하며,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총 30가족을 선정해 8월 열리는 행사에 초대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