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퍼스트빌리지 옥수수 체험 축제 포스터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프리미엄아울렛 퍼스트빌리지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퍼스트빌리지 체험장에서 ‘2014 퍼스트빌리지 옥수수체험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 친구, 연인 단위 방문객들은 퍼스트빌리지 부지 체험장에서 생산된 옥수수를 수확하고 현장에서 옥수수 버터구이 체험, 찐옥수수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밖에 옥수수 빨리먹기, 옥수수알 많이 붙여따기, 팝콘 시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잊지못할 낭만과 추억을 선사한다.

체험장 한편에 마련된 특설행사장에서는 페이스페인팅, OX퀴즈대회, 물풍선게임 등 방문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된다.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형형색색의 바람개비가 설치된 이곳은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퍼스트빌리지 E-Biz팀 관계자는 “옥수수체험축제는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보답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준비된 이벤트”라며, “5,000평 대규모 옥수수 재배단지에 직접 조성된 농작물은 파종과 화학비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법으로 재배됐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