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거품없는 직판여행 NO.1 노랑풍선여행사(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에서 약 한달여 남은 추석연휴 자유여행 기획전을 잇달아 선보였다.

노랑풍선은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과 추석연휴간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하여 연휴간 연차사용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일본, 홍콩, 대만 기획전을 통하여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전세기로 좌석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는 노랑풍선 홍콩/대만 자유여행 상품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을 통하여 2박3일, 3박4일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대만 국적기 중화항공을 이용하는 3박4일 상품과 스쿠트항공을 이용하는 2박3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중화항공을 이용하는 대만 3박4일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day 패스권과 공항-타이페이 시내 리무진 편도티켓도 증정한다.

노랑풍선여행사는 추석연휴 일본 자유여행 기획전도 동시에 선보였다. 일본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를 각각 2박 3일의 일정의 자유여행으로 다녀올 수 있는 추석연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관광책자와 패스 할인을 제공하며, 일본 야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지역별 특전도 제공한다.(동경-롯본기힐즈/오사카-우메다 공중정원/후쿠오카-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1인 1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