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배우 한예슬처럼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동자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인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바슈롬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모델 선발대회는 바슈롬 코리아의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의 소비자 모델 선발 대회로 훌라현상(렌즈와 눈동자가 일치하지 않는 현상) 고민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으로 유명한 바슈롬 내츄렐의 강점을 알리고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 <사진제공= 바슈롬코리아>
24일부터 8월 6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받은 후, 브랜드 이미지와의 적합성 등을 고려해 10명을 선발, 온라인 인기투표를 거쳐 최종 모델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20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기소개와 본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싱글즈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접수하면 된다.

바슈롬 내츄렐 눈빛 모델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바슈롬 내츄렐 & 싱글즈 화보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2등 2명에게는 SK-2 화장품 세트, 인기상 10명에게는 CGV영화티켓 2인과 고급보습제 세라비 로션과 크림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투표에 참여한 이들에게 별도로 상품이 주어지는데, 투표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고급 보습제 세라비 로션과 크림을 증정한다.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슈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