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사회팀] 김수창(52·사법연수원 19기) 전 제주지검장의 공연음란혐의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은 확보한 CCTV 속 남성이 2곳 이상의 장소에서 음란행위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20일 밝혔다. 

제주지방경찰청에 따르면 국과수에 수사를 의뢰한 기존 CCTV 영상 외에 별도의 CCTV 영상을 확보해 제주시 이도2동 분식점 외에 복수의 장소에서도 음란행위가 이뤄진 것으로 파악했다.

제주지방경찰청은 20일 오전 브리핑을 통해 "영상 속 피의자로 보이는 사람이 음란행위를 한 장소가 좀 더 확대될 수 있다"고 밝혔다.

고평기 여성청소년과장은 "사건 현장 등에서 13대의 CCTV를 확보했으며 이중 피의자로 보이는 사람이 찍힌 유의미한 CCTV는 모두 7개다. 시간대는 대략 12일 오후 9시 30분부터 체포 시간인 다음날 오전 1시께"라고 말했다.

이어 경찰 관계자는 "범죄현장에서 광범위하게 수사를 하고 있다"며 "블랙박스 영상도 확보하기 위해 노력했으나 현재 확보된 것은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 전 제주지검장은 관사에서 그리 멀지 음식점 앞에서 바지 지퍼를 내리고 성기를 꺼내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여고생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