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한국타이어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 2회 연속 선정됐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서비스 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정부주관의 공신력 있는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로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해 3년마다 재인증을 부여한다.

한국타이어는 리더십,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경영성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서비스품질 경쟁력에 있어서도 국내 독보적인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기술의 리더십을 통해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를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센터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타이어 및 차량에 대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수입차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스튜디오(Luxtudio)’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밖에도 ‘품질보증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도 전개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에 기반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뿐 아니라 글로벌 톱 타이어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