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kt금호렌터카는 개인 신차장기렌터카 신규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 8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밸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효율적인 차량관리를 지원하고 주유할인 및 호텔&스파 제휴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비용은 부가세 포함 월 1만원이며, 카드 발급일로부터 계약 만료 시까지 매년 최대 84만원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유할인은 전국 직영 및 가맹 GS칼텍스 주유소(2900개)와 충전소(420개)에서 받을 수 있으며 휘발유·경유는 리터당 50원, LPG는 리터당 30원이 각각 할인된다. 제휴 신용카드 중복할인 및 GS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차량정비는 자동차정비 전문업체인 오토오아시스의 전국 500개 모든 매장에서 ‘엔진오일 교체’ 및 ‘와이퍼 교체’, ‘타이어 수리’를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연막식 차량실내 살균 서비스’와 ‘계절별 무료 안전점검’도 각 2회와 4회 무상 제공된다. 이외에도 주요 정비 12개 항목에 대해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kt금호렌터카 전국 지점 중형차 2일(48시간) 무료이용 혜택과 함께 단기렌터카 내륙기준 상시 50% 할인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 인천, 제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과 스파 시설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