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2014 가을·겨울 시즌은 여성미를 강조하면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은 대비되는 소재감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여성스럽고 슬림한 라인에 트렌디한 실루엣을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부각한 디자인 등이 눈에 띈다.
기본적으로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미니멀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에 크림색을 비롯한 베이지, 딥 브라운, 탄 등의 색상을 사용해 여성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2015년에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이하는 미샤는 올 해 상반기 주요 매장의 매출이 전년 대비 20%에서 33%까지 신장세를 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미샤의 마케팅 담당자는 상반기의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하반기에도 폭넓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