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신원(회장 박성철)이 이탈리아, 한국 등에 글로벌 브랜드로 전개 중인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가 2014 F/W 시즌을 맞아 쇼룸을 전격 공개했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올 가을과 겨울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남성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단장한쇼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랜드는 쇼룸을 통해 이탈리아 모던 클래식을 바탕으로 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사진제공= 반하트 디 알바자>
여기에 2014 F/W 서울 패션 위크를 빛냈던 런웨이 의상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쇼룸에서 보여주는 반하트 디 알바자 F/W 컬렉션은 이탈리안 감성의 핸드메이드 메이킹과 이탈리안 테일러링 봉제 완성도로 이탈리아 오리지널을 능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시즌에는 이탈리안 감성을 클래식과 캐주얼의 믹스매치로 자유롭게 풀어내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또 F/W 컬렉션은 이탈리안 감성을 자연스럽지만 격식에 맞춰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하트 디 알바자는 지난 3월 동대문 DDP에서 진행된 서울 패션 위크에서 모델 장윤주, 유민규 등이 런웨이에 올라 화제가 됐던 컬렉션 제품도 매장에서 선보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