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신혜 이은성 우정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박신혜 이은성, 박신혜 이은성

[이뉴스투데이 황정은 기자] 배우 박신혜가 서태지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은성의 산후조리원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디스패치는 서태지가 서울 강남의 한 유명 베이커리에서 박신혜와 절친이자 가수인 김종서와 함께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서태지와 박신혜는 이은성이 좋아하는 빵을 고르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고 특히 서태지는 자신을 알아보는 눈들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빵 고르는데에 집중했다.

이후 세 사람은 함께 차를 탄 뒤 이은성이 몸을 회복하고 있는 산후조리원으로 들어갔다.

10년 넘게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박신혜와 이은성은 2005년부터 친구가 됐으며, 서로 별명도 지어주고 친하게 지냈다. 나이는 이은성이 2살 더 많지만 어린시절 데뷔해 서로를 의지하며 친구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때 옆에 있어준 유일한 친구이기도 하다.

박신혜와 이은성의 관계가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과거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 얼굴을 맞대고 하트 포즈를 취하는 등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이은성은 지난달 27일 딸을 출산해 산후조리원에서 회복 중에 있으며, 박신혜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