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리히 에브너 본 에셴바흐 총괄 사장(맨 왼쪽)과 크리스티안 위드만 사장(맨 오른쪽)이 고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대표 크리스티안 위드만)가 지난 18일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그동안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18만 번째 고객을 포함한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고객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독일에서 에리히 에브너 본 에셴바흐 BMW파이낸셜서비스 총괄 사장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BMW 드라이빙 센터 투어와 트랙 체험, VIP 라운지 식사 등 다양한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우수 고객 시상식과 함께 BMW 여행용 가방과 스포츠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에브너 본 에셴바흐 총괄 사장은 “파이낸셜 서비스의 역할은 합리적인 금융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BMW 차량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그동안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준 한국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회를 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