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티카드가 가을맞이 '해피 캠핑 페스티벌'를 개최했다. (사진출처=씨티카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카드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제1회 해피 캠핑 페스티벌'을 오는 10월18일에서 10월 19일까지 1박2일동안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한다.
 
가을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캠핑도 하고 비스트, AOA, 이은미 등 최고 가수 출연해 세대를 아우르는 K-POP 공감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기 개그맨과 가족 레크레이션 및 경연대회도 참여하고 곤충 만들기, 비눗방울 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눌 수 있는 드라마 토크 콘서트, 한 밤의 야외 영화 감상 등 다양한 행사들도 마련했다.
 
행사 티켓은 오는 30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판매 예정이며, 씨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의 종류는 캠핑을 포함한 1박 2일권, 문화 행사만을 즐기는 당일권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비돼 있다.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해피 캠핑 페스티벌 전용 안내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를 기획 주관한 익발 싱(Iqbal Singh) 한국씨티은행 부행장은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씨티카드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알찬 문화 행사를 매 계절마다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