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더후라이팬)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더후라이팬은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4시에 서울 마포구 창전동에 위치한 H&P Systems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현 창업시장의 개요와 안전한 창업을 위한 핵심 포인트 분석을 통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더후라이팬의 브랜드소개와 사업성에 대한 내용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데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본사 설명회가 끝나면 매장을 방문해 운영시스템을 확인하고 궁금한 점에 대해 해결해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더후라이팬은 미국 남부식 후라이드 치킨으로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천연향신료 파우더와 신선한 재료로 조리되어 맛이 일정한 것이 특징이며 활기차고 캐주얼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치킨프렌차이즈다.

더후라이팬은 카페풍의 산뜻한 분위기, 먹기 좋은 치킨메뉴 등 고객의 니즈 변화를 꾸준히 파악하면서 신 메뉴 개발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홍보를 꾸준히 진행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치킨호프체인점 운영시스템이 간단해 여성들이 창업하기 좋은 치킨전문점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은 치킨브랜드로, 더후라이팬의 사업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고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