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리 남편 편지에 눈물을 보였다. (사진출처=SBS 방송화면 캡처)
이유리 남편, 이유리 남편, 이유리 남편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배우 이유리가 남편의 손편지를 받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모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컥하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등 솔직한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유리는 남편에게 먼저 청혼한 이야기부터 첫 키스 이야기까지 털어놓던 중 남편이 보낸 손편지와 꽃다발을 받아 눈물을 흘렸다.

이유리 남편의 편지에는 "언제나 밝고 순수한 사람.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사람. 최선을 다하는 그대의 모습을 보면서 많은 걸 배운다"며 "소녀 같은 모습은 내 가슴을 꽉 채운다. 하나님이 내게 주신 가장 빛나는 선물은 당신이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이유리는 남편에게 영상편지를 통해 "철부지였던 나를 이렇게 쾌활하고 유쾌한 사람으로 만들어줘서 고맙고 행복이 뭔지 가르쳐줘서 고마워요. 이 세상 사람들이 내게 손가락질을 한다고 해도 언제나 든든한 내 편이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유리 남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천생연분", "잘 어울리는 부부", "이유리 언제 결혼 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