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100년 전통 이태리 에스프레소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까페이탈리아코리아(대표 고남석)가 CJ 오쇼핑에서 24일 낮 12시 40분부터 3in1 멀티형 에스프레소 머신 ‘큐피도(CUPIDO)’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까페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머신 ‘큐피도(CUPIDO)’ 론칭 방송을 기념하여 사은품으로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아라비카100, 아메리카노, 클라시코 커피 캡슐 90개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릴렉스, 후루티 티(tea)캡슐 20개, 카푸치노, 카페라떼와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인텐소 그라운드 커피 250g을 증정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까페이탈리아코리아>
‘큐피도(CUPIDIO)’는 캡슐 커피/티, 파드, 그라운드 커피를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다양한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국내 최대 20BAR 추출 압력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미니멀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나 두어도 조화를 이루어 특히 신혼부부 혹은 이사를 앞둔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 가격 299,900원에 판매되는 ‘큐피도(CUPIDO)’를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198,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선물이나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