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대표 김광석)이 낮과 밤시간의 피부 순환에 맞춘 빈틈 없는 빛의 과학으로 진정한‘피부 참빛’을 완성하는 ‘참인셀데이에센스&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참인셀데이&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은 참존 최고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참인셀’의 미백 기능성 에센스 라인으로 낮에는빛오름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우아한 피부빛을 끌어올리는 ‘데이에센스’, 밤에는 빛채움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피부 본연의 빛을 가득 채워주는 ‘나이트에센스’의 복합 솔루션을 통해 여성들의 반복되는 피부 고민인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개선해준다.

▲ 참인셀 ‘데이&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 <사진제공= 참존>
이번 참인셀데이& 나이트 에센스컬렉션은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해 빛의 삼원색인 ‘RGB 이론’을 접목한 참존만의 독자적 ‘프리즘 콤플렉스’를 통해 완성된 제품.낮에는 붉은 수선화, 오크나무, 아틀란틱오션워터의 핵심 성분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표현하고, 밤에는 모로코 장미, 소태나무 성분으로 밤 사이 피부 본연의 빛과 탄력을 채워 다음날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낮과 밤에 최적화된 ‘고품격 아로마 솔루션’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참인셀 데이 에센스에 적용된 로즈마리 아로마는 활력을 주는 깨끗한 향기로 정신적 피로와 무력감을 완화, 두뇌활동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며, 나이트 에센스에 적용된 일랑일랑아로마는 따뜻하고 달콤한 향기로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