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플리시)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갖춘 남성이라면 어떤 자리에서든 호감도를 상승시킨다. 이러한 이미지를 완성시켜주는 것은 바로 패션. 이러한 요구에 부합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플리시’가 최근 참신한 소재와 디테일, 구조적인 실루엣들을 제시하고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지향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지플리시는 모던함과 유니크함을 바탕으로 실용성을 갖춘 패션을 지향하며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는 감각적인 남성복 브랜드다.

고품질 남성복 브랜드 ‘지플리시’는 매 시즌마다 매력적이고 트렌디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클래식과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다양한 패선 아이템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의 방향성을 제안하고 있다.

지플리시는 이번 2014 F/W 시즌 신상품으로 무스탕과 항공자켓, 스타디움 점퍼와오버사이즈 코트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더불어 단품으로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스웻셔츠와 활동성을 겸비한 슬랙스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감각적인 남성복 브랜드 ‘지플리시’는 오프라인 매장인 a-land와 lab5, 어라운드 더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및 무신사, 힙합퍼, W컨셉, 노킹 온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