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TV CF가 공개됐다.

가연에서 총 4편의 스토리로 제작된 TV CF가 11월 1일부터 전파를 타며, 4개 스토리 중 메인인 ‘남자 사장편’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가연 CF ‘남자 사장편’은 훌륭한 외모를 가진 젊고 능력 있는 회사 사장과 한 여사원이 회사 로비에서 부딪치면서 시작된다.

쌓인 책들을 옮기던 여사원이 넘어지고, 사장은 그녀의 손을 잡아 일으키며 괜찮은지 묻는다.

▲ <사진제공= 가연>
사장의 부축으로 일어난 여사원이 로맨스를 기대하는 설렘 가득한 얼굴로 멀어지자 사장은 옆에 있던 이사를 통해 그녀가 인턴 사원임을 확인한다.

멀어지는 그녀를 미소 띤 얼굴로 바라보던 사장은 이사에게 “어딜 부딪혀? 쟤 잘라”라는 말을 남기고, 해고된 여사원은 짐을 싸 회사를 나오게 된다.

인생은 결국 드라마가 아니라 ‘리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진짜 결혼은 가연에 있다’라는 멘트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가연의 CF는 마치 드라마 한 편을 보는 듯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시청자에게 재미와 결혼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많은 미혼남녀들이 궁금해하던 가연의 TV CF을 드디어 풀버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며 “총 4개의 스토리가 준비돼 있다. 모든 스토리가 드라마와 같은 전개 및 반전을 담고 있어 보시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CF 온에어와 동시에 가연결혼정보 홈페이지(www.gayeon.com)에서도 모든 스토리의 광고 풀버전과 촬영장 스케치, 배우들의 코멘터리가 오픈됐다”며 “이번 캠페인처럼 미혼남녀들이 결혼에 대해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공감하고, 새로운 성혼스토리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