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국내 최대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브랜드 ‘미미박스’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겟 핏치 글로우 팩트(GET PEACHY GLOW PACT)’를 31일 출시했다.

조성아22는 여성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새롭고 독창적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고객의 구매 성향, 연령, 성별 등의 정보를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 분석에 뛰어난 강점이 있는 화장품 유통 채널인 미미박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 겟 핏치 글로우 팩트 <사진제공= 조성아22>
이번에 출시하는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팩트 타입의 신개념 스킨케어 제품으로 복숭아 빛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5대 필수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어 피부톤 보정과 피부 영양 공급이 한번에 가능하다. 사용하는 즉시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려 복숭아 빛 윤이 나고 빛나는 소녀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포켓 팩트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메이크업 전후 어느 단계에서나 사용이 가능해 외부 환경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하는 피부 컨디션을 언제 어디서든 즉각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31일 미미박스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론칭되며, 론칭 당일에는 특가 이벤트를 통해 한정 수량을 40% 할인된 가격인 1만9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겟 핏치 글로우 팩트, 15ml/32,000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