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카드가 스마트 금융 체험 '스마트 골프파티'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KB국민카드가 골프존과 함께 골프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비접촉식 결제서비스 '페이온(Payon)'이 결합된 이색 스마트금융 체험 행사 '스마트 골프파티'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스마트금융과 힙합(Hip-Hop)이 결합된 '힙합 파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스마트금융 체험 행사로,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행사 당일 '페이온' 기능을 활용해 레슨 순번 예약 및 이벤트 참여를 받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골프파티'는 내달 18일 저녁 7시부터 서울 강남구 소재 골프존 아카데이 강남점에서 KB국민카드 고객 60명을 초청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골프존 아카데미 소속 프로골퍼의 골프 레슨에 이어 골프이벤트(장타·어프로치·퍼팅·스크린골프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내달 7일까지 KB국민카드 공식 블로그에서 '나의 골프 고민'에 대한 댓글 작성 또는 KB국민카드 모바일앱을 통해 행사 응모하면 되며, 행사 관련 별도 참가비는 없다.
 
참가 희망 고객 중 ▲블로그 댓글 작성 고객 20명, ▲모바일앱 이벤트 응모 고객 40명 등 총 60명을 추첨해 행사에 초청한다.
 
변기호 KB국민카드 컨버전스추진부 부장은 "스마트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30~50대 고객들이 골프를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스마트금융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스마트금융의 확산을 위해 고객들의 관심 분야와 연계한 다양한 스마트금융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