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불스원>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자동차용품기업 (주)불스원(대표 이창훈)은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사진)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포레 핀란드 캔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전국 대형마트와 불스원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 방향제를 구매하면 패키지에 함께 구성된 100% 천연 소이왁스 캔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소이왁스 캔들은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와 같은 포레 핀란드향으로 청정한 핀란드의 숲 속을 직접 거니는 듯한 상쾌한 피톤치드 향을 집안에서도 즐길 수 있다.

유정연 불스원 전무는 “‘자동차 속 힐링’을 컨셉으로 지난 10월 출시된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의 피톤치드향을 천연 캔들로도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청정 삼림효과의 포레 핀란드향을 차내에서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차량용 방향제와 캔들이 함께 구성된 특별한 세트를 기획한 만큼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는 에코 힐링이 가능한 숲과 호수의 나라 핀란드 숲 속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침엽수에서 추출한 100% 천연 피톤치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핀란드 숲을 걷는 것처럼 상쾌하고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피톤치드는 침엽수림에서 배출되는 천연 성분으로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는 물론 살균, 탈취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운전자와 탑승자는 ‘그라스 레스떼렐 포레 핀란드’를 통해 편안한 힐링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0% 천연 소이왁스 캔들(150g)과 함께 1만9800원으로 12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불스원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