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대명그룹에서 운영하는 여행사 대명투어몰이 12월 한달동안 싱가폴항공 에어텔상품인 시아홀리데이를 통해 싱가폴 여행 특가상품을 제공한다.

‘맘마시아, 시아홀리데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의 예약기간은 이달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출발기간은 12월 1일부터 내년 8월말까지다.

▲ <사진제공: 대명투어몰>
시아홀리데이 2박3일 상품(싱가폴 항공 왕복항공권, 유류 및 TAX, 3성급 호텔 2박 포함)은 공항~ 호텔간 왕복 차량 서비스를 포함해 72만9400원부터 판매된다.

여행자의 필수 아이템인 셀카봉과 무선 리모컨, 1억원 여행자보험, 여권커버, 네임텍, 안내책자, 지도, 각종 관광지 할인쿠폰, OK캐쉬백 1% 적립까지 자유여행을 보완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관광, 쇼핑, 먹거리, 휴양의 천국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싱가포르는 7개의 각기 다른 테마파크가 집약되어 있다.

익사이팅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세계 최대 규모의 관람차로 캡슐 하나에 무려 성인 28명이 탑승 가능한 싱가포르 플라이어, 도시 전체를 싱그러운 정원으로 꾸미겠다는 계획의 서막, 12개 인공나무 슈퍼트리 열대림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아프리카 초원에서부터 남미의 열대림 등 총 5000마리, 380종에 이르는 새들이 서식하고 있는 주롱새 공원, 콩고강, 미시시피강, 갠지스 강, 아마존 강 등의 열대우림 환경과 생태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리버 사파리, 야행성 동물들만 모아서 볼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명투어몰 홈페이지(www.daemyungtourmall.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