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8일 오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전국 가맹점주와 협력사를 대상으로 ‘함께 가자 2015! 으랏차차 NATURE REPUBLIC’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처리퍼블릭이 가맹점주를 비롯해 협력사, 매장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와 직원, 협력사 120개사, 해외 파트너사 등 총 900여 명이 참석했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정운호 대표(가운데)가 18일 열린 ‘함께 가자 2015! 으랏차차 NATURE REPUBLIC’ 행사에서 우수 매장 점주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09년 브랜드 출범 이후 역경과 성과를 담은 히스토리 영상을 보여주며 함께 성장을 만들어 온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점주들이 네이처리퍼블릭에 대한 건의사항을 담은 영상을 공유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온 우수 점주와 사원, 협력사를 선정해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다.

▲ 전속모델 EXO가 18일 ‘함께 가자 2015! 으랏차차 NATURE REPUBLIC’ 행사에서 밝은 표정으로 행운권을 추첨하고 있다.
시상식 후에는 인기 가수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올 한해를 돌아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전속 모델인 EXO(엑소)가 직접 참석해 축하 인사와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걸그룹 레드벨벳과 가수 김태우, 임창정, 인기 개그맨의 축하 공연으로 즐거운 연말 분위기가 연출됐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불경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해온 매장 사장님들과 직원들, 그리고 협력사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2015년에는 자연주의 콘셉트를 더욱 강화해 새로운 도약의 한 해가 될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