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챌린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는 아이챌린지 카카오스토리 런칭을 기념해 ‘아이챌린지 SNS와 친구 되고 선물 받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9일 런칭하는 아이챌린지 카카오스토리를 비롯해 아이챌린지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응모는 각각의 SNS와 친구를 맺고 응원 댓글 및 아이챌린지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총 30명에게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 시즌5’ 티켓을, 500명에게 음료 쿠폰을 그리고 1,000명에게 캔디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6일과 2015년 1월 22일에 각 1, 2차로 나눠서 이뤄지며, 각 SNS 및 아이챌린지 홈페이지(www.i-challenge.c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챌린지 SNS에서는 육아 관련 유용한 정보는 물론, 아이챌린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아이챌린지 블로그에는 자녀 교육에 대한 엄마들의 구체적이고 솔직한 경험담들이 다수 게재되어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엄마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를 통해서 아이챌린지의 교재 및 교구, 영상교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트위터를 통해 아이챌린지 관련 실시간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에듀챌린지 웹팀의 김범창 팀장은, “엄마들에게 가장 보편적인 SNS 중의 하나인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보다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