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SC은행이 육아에 도움이 되는 모든 혜택을 카드 한 장으로 통합한 아이행복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행복카드는 만 0세부터 만 5세까지 취학 전 아동의 부모가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과 교육부의 유치원 학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바우처 카드이다. 기존 아이사랑카드와 아이즐거운카드를 통합한 아이행복카드로 학부모들은 별도의 카드 교체없이 정부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C은행의 아이행복카드는 정부 바우처 서비스 이용이외에도 육아, 교육, 학원업종, 병·의원 업종,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각각 5% 할인, 주요 커피 전문점 10~20% 할인, 이동통신요금 1000원 할인의 특화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 월 할인한도가 정해지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SC은행은 아이행복신용카드 신청 고객에게 이마트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당 쿠폰은 아이행복신용카드에 동봉하여 고객에게 배송된다.

아이행복신용·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면제되는 카드 상품이며 포인트 서비스로는 그린멤버십 서비스와 롯데멤버스, 2자녀 이상 가정에 한해 롯데마트 할인 혜택을 드리는 다둥이클럽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멤버십 서비스는 에너지 절약 및 친환경제품 구매시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을 통해 현금 캐시백 및 친환경 기부로 사용할 수 있고, 전국 지자체 공공시설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롯데그룹 40여개 계열사에서 최대 5% 포인트가 적립 된다

아이행복신용·체크카드 발급은 전국 SC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영업점 및 고객컨택센터(1588-15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