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시청률이 2주연속 상승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는 3대에 걸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휘청거리는 인생을 버티면서 겪는 사랑과 성공, 행복 찾기를 담은 드라마다. 

캔들나무 측은 프리미엄 소이캔들 제품을 협찬해 드라마의 격을 한층 높였다. 이번 협찬을 통해 캔들나무는 팍스런던, 서카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 <사진제공=캔들나무>
팍스런던 캔들과 서카홈 캔들은 각각 ‘Made In England’, ‘Made In Sydney’소이왁스와 유럽산 천연에센셜오일로 블랜딩해서 만들어진 소이캔들 라인으로 우수한 발향력을 지녔으며 특히 고급스러운 용기에 담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영국왕실에서도 사용해서 잘 알려진 팍스런던 캔들은 심신안정, 스트레스완화, 애완동물냄새 퇴치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고 고급스러운 용기에 담겨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캔들나무는 미국의 양키캔들, 국가별 소이캔들 라인뿐 아니라 디퓨저, 캔들워머, 차량용방향제 등 다양하게 10여가지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캔들나무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면서 방안을 향기롭게 가꾸기 위해 천연캔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재구매율도 높은편이다” 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