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위메프가 다음달 1일부터 주 고객층인 20~30대 주부 고객들을 위해 유아동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무료로 배송하는 ‘엄마니까’ 기획전을 상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엄마니까’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유아동 의류·잡화 상품을 매일 특별 할인가에 무료배송까지 더해 선보이는 이번 행사를 맞이해 위메프는 상시 특가 외에도 2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다음달 1일 10시부터 2일까지 유아동 의류 ‘앤디애플’ 상품 전체 옵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선보이고 2일부터 8일까지는 MD가 선별한 브랜드(이랜드, 코니밴드, 페이퍼플레인키즈, 나이키, 해피프린스 등)의 일부 옵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에 앞서 다음달 1일 까지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해당 기획전 페이지 내의 Q&A 게시판 또는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만 위메프 포인트를 제공하는 티저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유중현 위메프 유아동 팀장은 “20~30대 주부 고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상품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엄마니까’ 상품 구성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주부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