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말부터 이달 19일까지 진행된 허니문 교육은 모두투어 대리점영업본부, 콜센터사업부, 제휴사업부 등 상품판매와 직결된 부서의 직원을 대상으로 했다.
교육 후 피드백을 시행한 결과 전일 교육 일정임에도 다양한 지역을 설명함으로써 지루하지 않고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외부강사도 초청하여 각 지역에 대한 폭넓은 이해에 도움이 되었다는 평이 대부분이었다.
모두투어는 교육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을 위해 교육 영상을 별도로 촬영하여 온라인 강의로 4월 중 배포하고 대리점 직원에게도 전달하여 상품 이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