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따뜻한 햇살과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봄나들이 생각으로 가슴이 두근거리지만, 피부를 위협하는 미세먼지와 건조한 환절기 날씨 때문에 고민이 끊이지 않는다.

각종 피부과 시술과 헤어 클리닉을 위한 병원과 살롱 방문에 쏟을 시간적,경제적 여유가 없다면 간단한 나이트 홈 케어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몇 가지 효과적인 나이트 케어 아이템만으로도 다음 날 화장이 들뜨지 않고 촉촉히 스며드는 기적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치 학창시절 “나 시험공부 하나도 못했어”라고 말하는 전교 1등친구처럼 남몰래 가꿔 이룬 깨끗한 피부와 빛나는 머릿결을 봄 햇살 아래 마음껏 뽐내보자.

나이트 홈케어 필수품 1. 피부를 한 톤 업 시켜주는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

▲ 쥴리크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는 봄과 어울리지 않는다. 봄 햇살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피부 톤을 밝혀주는 나이트 크림을 선택할 것.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시간이 늘어나는 봄철에는 얼굴에 거뭇한 흔적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다.

쥴리크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은 잠든 사이 고르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쥴리크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 50ml /89,000원

나이트 홈케어 필수품 2. 노폐물관리와 마사지 기능을한번에 해결하는 스마트 홈케어 기기

▲ 메디엘 실크벨벳 마스크
노폐물이 모공 속에 가득 차 있으면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 해도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봄맞이 집안 대청소를 하듯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들도 모두 제거해버리고 싶지만 모공 브러시나 클렌저로는 한계가 있다.

이스라엘 사해 머드를 주 성분으로 한 메디엘 실크 벨벳 마스크와 듀얼 이펙터는 자성을 이용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한다. 잠들기 전 주 1~2회 사용하면 노폐물 제거와 영양 공급, 보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메디엘 실크벨벳 마스크 40G/110,000원,듀얼 이펙터 / 125,000원

나이트 홈케어 필수품 3. 창피한 모공 속 피지 청소기, 블랙헤드 리무버

▲ DTRT 리무버 노 포인트
황사와 미세먼지로 유난히 까맣게 보이는 코.화장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모공 속 블랙헤드를 속 시원하게 해줄 아이템, DTRT 리무버 노 포인트를 소개한다.

오일 젤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만든 뒤 모공 속 블랙헤드를 녹여 흡착해 제거해 주는 리무버 노 포인트는 피부에 자극 없이 작용하여 피부가 민감해진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가까이서 보아도 자신감 넘치는 깨끗한 모공을 만들 수만 있다면 남몰래 하는 이런 노력쯤은 하나도 아깝지 않을 듯.
DTRT 리무버 노 포인트 20ml / 22,000원

나이트 홈케어 필수품 4. 봄바람과 함께 흩날리는 아름다운 머릿결을 만들어줄 헤어 마스크

뭇 남성들의 이상형, 전지현의 머릿결처럼 길고 찰랑거리는 건강한 모발을 갖고 싶다면 모로칸오일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를 눈여겨 보자.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는 고농축 케라틴이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도와 모발의 탄력성을 회복시켜 주는 제품이다.

저녁 샴푸 시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를 사용하여 외부의 스트레스로 손상된 모발을 가꿔보는 건 어떨까? 물론 뒤를 돌아보게 만드는 건강한 머릿결은 덤으로 따라올 것이다.
모로칸오일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 250ml /65,000원

▲ 모로칸오일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

 <사진제공=각 브랜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