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이 30일 골프존타워서울 15층 대회의실에서 롯데카드와 MOU를 체결했다. 골프존 이태형 국내사업본부장(사진 오른쪽)과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이 협약서 서명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골프존>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이 지난 30일 골프존타워서울 15층 대회의실에서 롯데카드와 전략적 상호 협력을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롯데카드가 골프존이 주최하는 ‘2015 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의 타이틀스폰서를 맡는데 합의했다.

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는 골프존에서 진행되는 아마추어 대회로 연내 총 3회(4/6/12월) 열린다. 회차당 상금 규모는 약 1억5000만원이며 개인전, 단체전으로 진행된다. 전국 결선은 대전에 위치한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골프존-롯데 제휴카드(시뮬레이터 로그인 기능 탑재) ▲고객에 대한 다양한 우대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 ▲골프존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 기프트 카드 등을 연내 출시하기로 했다.

이태형 골프존 국내사업본부장은 “이번 MOU 체결은 기업이미지 제고 및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차별화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