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 <사진제공=롯데네슬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제품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155g의 대용량으로 구성한 한정판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만개 한정 수량 생산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점보 에디션은 기존 90g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대형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세계 1위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을 뜻하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관계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의 성공적인 리뉴얼에 힘입어, 그 동안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해 보답하고자 이번 점보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경쟁 제품군에 없는 155g의 넉넉한 용량의 프리미엄 커피를 기존 90g 제품과 동일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