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르쉐 센터 광주<사진제공=포르쉐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포르쉐 코리아는 국내 10번째 포르쉐 센터인 포르쉐 센터 광주를 지난 24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포르쉐 공식 딜러사인 3P 모터스가 운영하는 포르쉐 센터 광주는 광주의 중심지인 상무지구에 위치하고 있다. 상무지구는 광주의 대규모 계획 도시로, 주요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수입차 전시장들이 밀집해 있어 광주 내 새로운 수입차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포르쉐 센터 광주는 상무지구로 진입하는 상무대로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보다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포르쉐 센터 광주는 총 면적 2,626.62㎡ (약 800평)으로 지하 1층, 지상 4층의 규모다. 1층과 2층의 전시 공간에는 총 9대의 포르쉐 모델을 전시할 수 있다. 2층에는 포르쉐의 익스클루시브 전용 피팅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은 외장 컬러칩은 물론 내장 마감재, 가죽 등 포르쉐만의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인 익스클루시브 옵션을 직접 경험하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에 위치한 워크샵에서는 일일 7대, 월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김근탁 포르쉐 코리아 대표는 "수입차 전시장들이 밀집되어있는 상무지구에 호남 지역 최초로 포르쉐 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광주는 물론 호남 지역 고객들에게 포르쉐만이 제공할 수 있는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