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리조트 워터피아 샤크웨이브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중인 온천 테마파크 설악 워터피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5월1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27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홍원기)에 따르면 노천 스파는 물론 급류 속에서 짜릿함을 만끽하는 ‘토렌트리버’와 워터피아에서 가장 길고 스릴 넘치는 ‘월드앨리’, 바다보다 더 진짜 같은 파도가 밀려오는 ‘샤크웨이브’ 등을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100% 천연연보양온천수를 사용하는 대한민국 제 1호 보양온천 설악 워터피아는 2015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 워터파크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워터피아 야외 개장을 맞아 5월 한달 동안 매주 토요일 워터피아에 선물이 쏟아진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화리조트 설악과 쏘라노를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에는 워터피아 무료입장권은 물론 50%할인권과 또래오래, 던킨도너츠 등 워터피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무료 이용권이 선물로 담겨있다. 

한편, 관광주간을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SNS 모바일 사진대회 '사라진 아빠를 찾습니다'도 진행된다. 

여행길에 운전하고 사진 찍어 주느라 가족앨범에서 찾아보기 힘든 아빠의 모습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에서 사진 찍어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이메일(risingsun@hanwha.com)을 통해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모바일앱 투표를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개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1일 한화리조트 모바일앱 뉴스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