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오는 23~24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 업무지구역(인천 지하철 1호선) 일대에서 국내 최대 자동차 종합 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The brilliant motor festival 2015)’가 열린다.

국내 유일의 도심 서킷 레이싱 대회(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KSF)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콘셉트카 전시 및 모형카 대회,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서울 중심부에서 40km 안팎의 거리에 위치해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경우 가볍게 주말 가족 나들이 겸 길을 나서기에 좋다.

현대자동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는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이하 KSF) 2차전을 중심으로 어른, 아이 모두가 모터스포츠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행사기간 내에 열릴 예정이다.

에쿠스 전동차, WRC 출전 차량 전시, RC카 체험 및 교통 안전 교실, 주니어 공학 교실, 자동차 놀이터 등 아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으며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모든 연령대의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도 열린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현대차 브랜드 홈페이지(brand.hyundai.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