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발매 <사진제공=KBS>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지난 주 첫 방송 직후 드라마의 폭발적 호평과 더불어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가 오늘(22일) 정오와 3회 방송 직후인 23일 자정 연속 발매된다.

먼저 오늘(22일) 정오에 발매된 Part.4에는 지난 주 극중 마리(설현 분)가 피아노를 치며 부른 자작곡 '괜찮아요'와 '너에 관한 기억'이, 3회 방송 직후인 23일 밤 자정에 발매되는 Part.5에서는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보컬의 박지민이 국내 최고 프로듀서 윤일상과 처음 만나 선보이는 곡 '자꾸 보고싶어'를 공개하며 환희, 릴리M에 이은 초특급 라인업을 이어간다.

특히 지난 주에 첫 방송 되자마자 각종 포털사이트와 멜론 등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한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는 이번 주 방송에서 재민(여진구 분)와 마리의 러브라인을 더욱 고조시킬 것을 예감케 해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여진구, 설현, 이종현(한시후 역)이 주연을 맡고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