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울산취재본부 노익희 기자] 울산 중구 약사고등학교(교장 강병호)는 5월 22일(금) 09:50~10:50 우정관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미국 유명 사립대학교인 사우스 웨스턴 대학교(SouthWestern Babtist Theological Seminary)의 사우스 웨스턴 챔버 코랄(SouthWestern Chamber Chorale/SWCC)을 초청하여 공연을 가졌다.

사우스웨스턴 대학교는 미국 Texas 주 Fort Worth 에 위치하고 있는 대학교로 지난 100여 년 동안 교수, 신학자, 음악전문가를 가장 많이 배출한 대학이다.

사우스 웨스턴 챔버 코랄은 음악을 전공하는 대학생, 대학원생들뿐만 아니라 뛰어난 재능을 가진 일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순회 공연 일정 중 울산의 약사고 학생들에게 혼성합창단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화음으로 심신의 안정과 정서 함양을 위하여 준비한 공연이다.

이 날의 공연은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들이 함께 관람한 음악회였으며, 혼성합창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흑인 영가를 비롯하여 힘찬 노래와 흥겨운 노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호응을 받았다.

강병호 교장은 “앞으로도 관현악 연주, 합창 등 많은 분야에 걸쳐 클래식 음악과 여러 분야의 공연 예술 확산에 헌신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함양과 학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학교를 만들 것”이라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