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호다이어트    

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사와 운동부족으로 체중이 증가돼, 비만이 하나의 병으로 인식되고 있다. 뱃살 팔뚝살 등 때문에  굶거나, 식욕억제제, 운동 등으로 무리하게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많다.
 
쉽고, 굶지 않으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비만을 해소 할 수 있으며,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경북대 생명공학부 허태린 교수는 국내최초 순수자연식물인 국내 천연식물에서 발견한 TG1022와 HCA을 혼합한 “슬림발란스”을 개발하고, 이번에 신개념의 다이어트 제품을 출시했다.
 
▶먹으면서 체지방 감소! = 이 제품의 TG1022(천연성분)은 인체의 운동스위치 역할을 하는 “AMPK” 효소가 활성을 통해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를 촉진하면, 콜레스테롤 농도 저하 등 먹는 것 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충분히 나타낼 수 있다.
 
▶배변 작용 및 신진대사 원할 = HCA는 지방흡수 억제 및 분해를 촉진 과잉의 지방을 흡착 배설, 풍부한 식이 섬유 및 유산균을 함유 배변작용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안 돌아오는 체중! 요요현상 NO = 특히, 다이어트 할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감량 후 다시 체중이 증가되지 않을까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식사량을 줄일 필요 없이 평상시와 같은 식생활을 하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최대한 방지한다.
 
▶뱃살이 쏙쏙! 균형잡힌 다이어트 = 또한, 임상시험 결과 평균 허리둘레 5.4~5.8cm 감소, 평균체중 3.1~3.3kg 감량에 효과가 있으며, 복부지방, 허벅지,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어깨 및 팔뚝살 감소 등 균형잡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먹어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고,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연예인 김지호가 적극 추천하는 신개념의 천연 유기농 한방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event49.com)를 방문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