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여성과 갱년기 여성 등  상당수 기혼여성들이 말 못할 성(性)적 고민들을 안고 살아간다. 고민의 내용을 들여다보면 탄력 있는 질수축, 질감각 개선, 애액분비 촉진, 골반신경 및 음부 신경 활성화, 성욕 저하 및 성교통 개선 등이다.
 
이 때문에 이쁜이수술, 케겔운동(골반근육운동), 질성형, 소음순수술, 요실금수술 등에 대한 산부인과 성상담이 이어지고, 불감증이나 G스팟, 멀티오르가즘 등 섹스(SEX) 관련 내용에 대한 은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 출산여성이나 갱년기여성은 말못할 성고민을 안고 살아간다     © 이뉴스투데이

허브바스(http://www.m1492.com)가 주목 받는 이유는 단순히 한 가지 고민만 해결해 주는 것이 아니라, 젊은 여성의 악취 및 냉대하, 가려움, 염증에서부터 출산한 중년 여성들이 겪고 있는 질수축, 애액분비, 요실금, 생리불순, 질염, 질건조증 문제까지 폭넓게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출산을 전후한 여성들은 혹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지 아니면 남편 몰래 성인사이트나 성인방송, 섹스동영상 등 야동(야한영화)를 보면서 혼자 자위를 하며 성욕을 해결하고 있는 건 아닌지 별별 고민을 다 하게 된다.
 
아무래도 출산을 하게 되면 성관계의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고, 출산으로 인한 질수축력 저하는 부부관계에서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므로 남편의 외도를 부추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업체 측은 "질 수축력(질압)이 50mb 이상으로 근육의 손상 정도가 낮을 경우엔 ‘허브바스 일대일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다"고 자신했다.
 
허브바스 프로그램은 5가지로 구성돼 있는데, △출산 및 노화로 인해 이완된 질을 수축하고 질의 감각을 회복시켜줘 팽팽한 긴장감을 느끼게 하는 질근육 수축 및 질감각 개선 프로그램, △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여러 각도에 자극을 주어 애액분비를 원활하게 해주는 애액분비 촉진 프로그램, △자궁 흡입운동과 질 요철운동을 병행하여 질의 움직임을 자유자재로 유도할 수 있어 남성의 성 반응을 조절할 수 있는 명기 프로그램,
 
△생약 추출물을 통해 질벽의 퇴적물을 제거하고 균형 잡힌 PH 밸런스로 항상 청결감을 유지시켜주는 가려움증 염증 프로그램, △소프라 추출물로 악취를 제거함은 물론 유익한 균을 활성화 시켜주고, 살균작용으로 위생적이고 건강한 여성의 모습으로 만들어 주는 악취, 냉대하, 요실금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안혜경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