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의 계절인 무더운 여름이 시작됐다. 여름철에는 높은 습도와 온도의 영향으로 땀을 많이 흘려 몸 안의 전해질과 비타민이 빠져나가 갈증이 생기고 식욕이 떨어지며 몸이 피곤하기 쉽다.

잘 먹던 음식까지 줄어 더욱 지칠 수밖에 없다. 기운이 약해지면 다이어트(Diet) 하기가 점점 힘들어지기 때문에 이중 삼중의 고통에 시달리게 된다.

그렇다면 여름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하나?
 
▲ 경희한방다이어트     © 박병화
우선 식이요법이 중요하다.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고, 청량음료나 아이스크림이 아닌 물을 자주 먹는 게 좋다. 채소나 과일도 부족한 수분과 무기질을 공급해 준다.

운동도 중요하다. 피로하지 않고 굶지 않으며 무리한 운동을 피하는 것이 좋다. 짧은 시간 고강도 운동은 새벽에, 긴 시간 저강도 운동은 야간에 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걷기가 가장 권장된다.

검증된 다이어트 방법을 활용해 볼만 한데, 수면 중 지방을 태워 살이 빠지도록 하는 경희한방다이어트가 단기간에 뱃살빼기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연예인 장윤정이 직접 추천하고 유기농 수면다이어트라 불려지기도 하는 이 다이어트프로그램은 수면 중에 체지방을 연소시켜 하룻밤에 1kg 살빼기, 21일에 18kg 살빼기라는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얻어진다. 취침 2시간 전에 아미노산을 먹는 것만으로도 비만고민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해소시켜 준다. 

굶지 않고, 자면서 체중감량하는 여름다이어트 '유기농해독다이어트'
 
경희한방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사와 운동부족으로 체중이 증가하고 있다. 44사이즈는 꿈같은 얘기고, 현실은 66사이즈 또는 77사이즈 몸매를 갖게 된다"며, "이 때문에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 등 살찐 부위를 빼기 위해 굶거나,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및 식욕억제제 섭취, 뱃살빼는운동, 여기에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 예쁜 연예인들의 S라인 몸매를 닮고 싶어 하지만, 중요한 건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 맞는 효과적인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 등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현재 경희한방다이어트는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7일짜리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 동안 진행되는 ‘한방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이 함께 실시하고 있다.

다이어트성공기, 다이어트식단(저칼로리식품) 뱃살빼는방법 비만도측정 칼로리표 등 자세한 다이어트정보를 원하면 경희한방다이어트 웹사이트(www.event49.com)를 방문하면 된다.
 
<안혜경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