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안혜경 기자 = 우리나라 여성 대부분이 임신만 하면 20Kg정도 살이 찌고 임신 기간 동안 영양보충을 위해 지나치게 많이 먹고 지나치게 적게 움직인다고 한다. 이런 점 때문에 요즘 젊은 여성들 중에는 아이를 낳지 않으려 하고 심지어 임신을 두려워하는 사람도 있다. 
 
통상 출산 뒤 임산부는 저절로 살이 빠지기 마련이지만 상당수 임산부가 ‘임신살 ’이 빠지지 않아 고민한다. 
 
▲ 경희한방다이어트     © 이뉴스투데이
출산 뒤 잘 먹지 않거나, 운동을 많이 한다고 살이 빨리 빠지지도 않는다. 이 때문에 출산후 산모들과 비만녀들이 혹독한 다이어트를 감행하거나 아예 굶어서 살을 빼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 보조제 등을 섭취하고, 여기에 연예인다이어트 황제다이어트 단백질다이어트 등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미시 연예인의 s라인 몸매를 따라 하기 위한 이 같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나 급격한 체중 변화로 인한 후유증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옳지 못한 방법이라고 한결같이 입을 모은다.
 
체중 감량을 위해 적절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고, 저탄수화물 식단을 통한 식이요법도 병행하며 스트레스도 그 때 그 때 풀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처럼 출산후 여성들과 비만녀들의 효과적인다이어트 방법으로 경희 한방다이어트(www.event49.com)가 단기간에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종아리살빼기 등 부위별 살빼기에 긍정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기농 수면다이어트(디톡스 다이어트)라 불려지기도 하는 이 다이어트프로그램은 수면 중에 체지방을 연소시켜 하룻밤에 1kg 살빼기, 21일에 18kg 살빼기라는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얻어진다.
 
취침 2시간 전에 아미노산(인체의 단백질을 만드는 20가지의 빌딩 블록)을 먹는 것만으로도 체질개선은 물론 비만고민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해소시켜 준다.
 
현재 경희 한방다이어트는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내장비만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일주일다이어트인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다이어트인 ‘한방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이 함께 실시하고 있다.
 
다이어트성공기, 뱃살빼는법 다이어트식단 산후다이어트 등 자세한 다이어트정보를 원하면 경희 한방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도움말 : 경희 한방다이어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